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 시민 의견 듣는다···원주시, 17일까지 설문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원주시는 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에 대한 시민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문은 원주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시청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원주시 관계자는 "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한다"며 "시민의 생각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원주시는 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에 대한 시민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문은 원주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시청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설문은 문화예술 공연시설에 대한 이용 경험, 인식 및 이용 의사 등 2개 분야 총 9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조사 결과는 향후 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 사업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원주시 관계자는 “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한다”며 “시민의 생각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원주=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히어라 측 “제보자 주장은 일방적” 녹취록 전문 공개
- 편의점서 비싼 양주 4병 훔치고 안 잡히려 염색까지 했지만…
- 母에 욕설하는 父 말리다가…'앞니' 부러뜨린 아들
- 잠수 탄 남편 “애 셋 네가 키우고 이혼하자”…그 뒤 '도박·외도'의 흔적
- '감기 걸린 채 헬스하다가…' 中 유명 방송인, 심장마비 사망 '충격'
- 대전 신협 40대 강도 베트남서 붙잡혀…'돈은 카지노서 다 탕진한 듯'
- '변태적 성관계 연상'…'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화사 소환 조사
- '내가 신천지?' 이낙연, '신천지 연루설' 주장 유튜버 민사소송 제기
- “연고전 오면 짝퉁이 정품 돼? 너흰 저능아들” 본교-지방캠 갈등 고조
- '진짜 귀신인 줄'…유모차 끌고 터널 걸어간 女, 대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