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린, '트웬티케이' 앰플 세럼 3종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메틱 기업 다이아린(대표: 이세복)은 자체 뷰티 브랜드 '트웬티케이' 앰플 세럼 3종이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인증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트웬티케이가 앰플 세럼 3종의 리뉴얼과 함께 지난 8월 안정성 테스트를 위해 인증평가를 의뢰해 진행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은 트웬티케이가 앰플 세럼 3종의 리뉴얼과 함께 지난 8월 안정성 테스트를 위해 인증평가를 의뢰해 진행되었다. 인증 기관인 더마테스트는 1979년 설린 된 독일 피부 전문 과학 연구소로 피부 자극 테스트에 대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국제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평가 기관중 하나다.
회사는 브랜드이미지 강화를 위해 건강하고 맑고 밝은 동안 이미지의 컨셉이 트웬티케이와 맞는 모델로 가수겸 배우 남규리, 배우 성태, 오재웅을 지난 4월 트웬티케이의 전속모델로 선정하기도 했다.
인증 획득 제품은 '트웬티케이 노니 앰플 세럼', '트웬티케이 비타민 앰플 세럼', '트웬티케이 콜라겐 앰플 세럼'등 앰플 세럼 3종이다. 노니 앰플 세럼은 노니추출물 87.6% 함유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고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앰플 세럼으로 자체 출시 제품 중 성분 함유량이 가장 높다.
비타민 앰플 세럼은 비타민나무열배 추출물 79.8% 함유되어 피부 미백과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콜라겐 앰플 세럼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78.7% 함유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트웬티케이는 제품 리뉴얼과 함께 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등에 신뢰성을 확보했다고 보고 있으며, 제품 고객층을 기존 보다 확대된 2050까지로 기대고 있다.
한편, 다이아린은 2017년 창업해 화장품 및 라텍스 등 유통업을 시작으로 2018년 코스메틱 다이아린 시리즈를 론칭했다.
21년 코로나 시기 -68% 매출이 하락하는 등 힘든시기도 있었으나 연구개발에 집중해 지닌해 매출액 50억을 돌파한 바있으며, 2023년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트웬티케이를 새롭게 론칭하여 유통과 수출 에 주력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아마존' 진출을 통해 수출 다각화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할 계획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