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중국 난징에 '내셔널지오그래픽' 2호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298540)가 중국 난징시에 두번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을 열고 현지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9일 중국 난징시 최고급 프리미엄 쇼핑센터 난징 '더지 플라자(Deji Plaza)'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더네이쳐홀딩스(298540)가 중국 난징시에 두번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을 열고 현지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9일 중국 난징시 최고급 프리미엄 쇼핑센터 난징 ‘더지 플라자(Deji Plaza)’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난징 더지 플라자는 중국 및 글로벌 톱 브랜드가 주로 입점해있는 곳으로, 난징시 연간 매출 1위, 중국 전체 매출 2위로 구매력 높은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현지 주요 프리미엄 상권 중 하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난징 더지 플라자점은 159㎡(약 49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품을 이용해 때와 장소, 상황(TPO)에 맞는 감각적 공간감을 제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난징 더지 플라자점 오픈을 기념해 오프닝 세레모니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현지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했다. 지역 어반 아웃도어 테마의 현지 유명 카페와 협업, 아웃도어 장비와 함께 소비자들이 사진을 촬영하거나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으며 고객들이 자사 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물 업로드 시 무료 커피 및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올해 중국 현지에서 베이징과 상하이를 비롯한 주요 도시 프리미엄 상권에 총 7개 매장을 오픈 및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베이징 합슨(HOPSON Mall)점과 난징 더지플라자점 등을 오픈했으며, 이번 달 29일 상해 1호점 그랜드 게이트웨이 66(Grand Gateway 66)과 10월15일 베이징 ‘타이쿠 리 산리툰’ 등을 오픈하는 등 하반기 중 5개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18만원, 어차피 집 못 사" 소확행 즐기는 中 Z세대
- "난 촉법소년" 대전 학부모 신상 털려..."서이초 사건은 아직"
- 터널 안 유모차 끌고 가는 女, 무슨 사연이기에…“진짜 귀신인 줄”
- 유치원 교사 밀치고 고성 지른 학부모…“순간 감정에 그만”
- 이서진 "멕시코 시골마을서도 BTS 열풍… K팝 대단"[2023 K포럼]
- ‘마스크걸’ 김모미, 교도소서도 딸 키울 수 있을까?[궁즉답]
- “임신 중 하혈…도와달라” 피해자 유인해 감금 폭행한 남녀 왜?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혼인신고→법적 부부로…"잘 살자"
- 김히어라 측, 최초 보도 매체 법적 대응…"회유·강권, 일방적 주장을 사실처럼"[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