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휴롬오잇, 배도라지 과일청 스틱 3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롬에프엔비 식품 브랜드 '휴롬오잇'이 배도라지 과일청 스틱 3종(사진)을 출시했다.
휴롬오잇은 영유아 대상 '휴롬키즈'에서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채소, 과일의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확장된 브랜드다.
배도라지 과일청은 배도라지 모과청, 배도라지 프룬청, 배도라지 매실청 3종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롬에프엔비 식품 브랜드 ‘휴롬오잇’이 배도라지 과일청 스틱 3종(사진)을 출시했다.
휴롬오잇은 영유아 대상 ‘휴롬키즈’에서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채소, 과일의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확장된 브랜드다. 배도라지 과일청은 배도라지 모과청, 배도라지 프룬청, 배도라지 매실청 3종으로 구성됐다. 국산 도라지추출액 75%, 나주배 12% 이상이 함유됐다.
설탕이나 감미료 등 첨가물 없이 국산 사양벌꿀로 건강한 단맛을 내고, 한 포당 8kcal로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고 휴롬 측은 전했다.
회사 측은 “한국기능연구식품원의 테스트 결과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조사포닌 성분이 스틱 한 포에 11.6mg 함유됐다. 호흡기건강은 물론 감기와 변비 예방, 위장기능 강화 등 각 과일별 효능을 더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밖에 해썹(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해 식품위생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생분해가 가능한 100% 사탕수수펄프로 포장했다고 덧붙였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아직도 클럽 다닌다"…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유치원에서 소리 지르고 교사 밀친 학부모…경찰, ‘아동학대 혐의’ 조사
- 권오중 "발달장애子, 전세계 15명 있는 희귀질환"
- 어깨에 거대 삼겹살 메고 등교한 초등학생…대체 왜?
- "정신질환 때문"…태어난지 하루된 신생아 쓰레기더미에 방치한 부모
- 女선수에 ‘강제 입맞춤’…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사퇴’
- “진짜 귀신인줄 알았다” 유모차 끌고 터널 걷던 女, 대체 무슨 일
- 최자, 아내와 수영복 입고 커플 사진 '행복한 일상'
- 김히어라, 결국 법정간다…“학폭·일진 의혹 악의적 보도”
- 中 유명 방송인, 감기 걸린채 헬스하다 심장마비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