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 안 뛴 레전드 매치서 첼시 팬들 감탄 "라인업 보소, 지금 첼시도 이기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첼시 팬들이 화려한 레전드 라인업에 감탄을 보냈다.
영국 스포츠바이블은 10일(한국시간) "첼시 팬들이 클럽의 레전드 베스트11이 현재 팀을 이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 "난 이 레전드들이 지금 첼시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첼시 팬들이 레전드들을 더욱 그리워하는 이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스포츠바이블은 10일(한국시간) "첼시 팬들이 클럽의 레전드 베스트11이 현재 팀을 이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첼시는 이날 오전 3시 15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첼시에서 뛰었던 선수들과 '분데스리가 명문' 바이에른 뮌헨(독일)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이 모여 맞대결을 펼친 레전드 매치였다. 지난 1월 세상을 떠난 첼시 레전드 잔루카 비알리를 추모하기 위해 열린 행사였다.
이번 자선매치에 참가한 레전드들의 이름값이 엄청났다. 특히 첼시 라인업이 화려했다. 이날 선발로 출전한 첼시 레전드만 해도 플로랑 말루다, 살로몬 칼루, 하미레스, 조디 모리스, 존 오비 미켈, 마이클 에시앙, 라이언 버틀란드, 존 테리, 개리 케이힐, 윌리엄 갈라스, 골키퍼 페트르 체흐 등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던 월드클래스 출신들이었다.
지금은 배가 불룩하게 나온 아저씨가 됐지만, 선수 시절만 해도 이들은 첼시에 프리미어리그, 유럽챔피어스리그 우승 등을 안겼다.
한 축구팬은 이 선발 라인업을 찍어 SNS에 업로드했다. 또 "난 이 레전드들이 지금 첼시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이에 많은 첼시 팬들이 같은 의견을 담은 댓글을 달았다.
올 여름 첼시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신임 감독을 선임해 명가부활을 위해 의지를 불태웠다. 전력 보강도 엄청났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 이적료 1억 1500만 파운드(약 1950억 원)에 모이세스 카이세도를 포함해 수많은 선수를 데려왔다. 그런데도 올 시즌 부진한 출발을 알렸다. 1승 1무 2패(승점 4)로 리그 12위에 머물러 있다.
한편 위르겐 클린스만 한국 대표팀 감독도 이번 레전드 매치 참가 요청을 받았다. 독일 레전드 클린스만 감독은 선수 시절 뮌헨에서 활약한 바 있다. 하지만 클린스만 감독은 레전드 매치에 뛰지 불참했다.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석 요청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를 거절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적의' RYU, 마침내 또 ML 잭팟 현실화 '美 현지도 인정하는 차이'... 최소 2년은 보장이다 - 스타
- 'F컵 셀프 인증' 맥심女, '넘사벽' 볼륨美 과시 - 스타뉴스
- '축구여신' 아나운서, '아찔 글래머' 비키니 패션 - 스타뉴스
- LG 오윤솔 치어, 뽀얀 속살 드러내며 '여신 포스' - 스타뉴스
- 선수 출신 맥심女, 속옷 실종 파격적 '우월 볼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