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커스, 데이터브릭스 APJ 올해의 파트너상 2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루커스는 데이터브릭스의 'APJ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2년 연속으로 '지역 SI(시스템통합) 파트너'로 올해의 파트너상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클루커스는 이번 행사에서 2년 연속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클라우드 MSP(관리형서비스제공사)로서 데이터브릭스 서비스 제공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루커스는 데이터브릭스의 'APJ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2년 연속으로 '지역 SI(시스템통합) 파트너'로 올해의 파트너상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데이터브릭스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및 AI(인공지능) 플랫폼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기업 중 하나로 꼽힌다. 클루커스는 이번 행사에서 2년 연속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클라우드 MSP(관리형서비스제공사)로서 데이터브릭스 서비스 제공 역량을 인정받았다. 회사는 데이터브릭스 최상위 파트너 자격인 '엘리트 등급'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했고, 데이터브릭스 에반젤리스트 그룹인 '데이터브릭스 챔피언'도 5명 보유하고 있다.
클루커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을 비롯한 제조 및 리테일, 게임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베스트 프랙티스를 확보해나가고 있다. MS(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도 3년 연속 수상하며 MS 애저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 MS의 생성형AI와 데이터브릭스 솔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클루커스 관계자는 "별도의 데이터·AI 전담 서비스 그룹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AI 기술역량을 계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산업분야 기업들과 함께 데이터·AI의 미래를 모색하고 형성해나가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인 마초문화? 이젠 끝"…여선수 강제키스 `쓰나미` 됐다
- 학부모가 유치원 아이들 앞에서 고성 지르고 교사 밀쳐…교사 병가
- `압구정 롤스로이스男` 마약 연루 병원 10여곳 압수수색
- 중국설 퇴출…美뉴욕주 `아시아설` 공립학교 공휴일에 추가
- 박지원, 尹 직격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 처가에만 충성하는 듯"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