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5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5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 가입뿐만 아니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사후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최우선 실현을 위해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5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을 마련해 서비스 품질관리 지표를 제공하는 평가로, 국내 대표적인 콜센터 품질평가 조사다. 이번 조사에서 알뜰폰 부문은 총 4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평가'를 실시했다. KT엠모바일은 올해 고객 만족도 조사 6개 항목과 모니터링 조사 3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 점수를 기록했다.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 가입뿐만 아니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사후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최우선 실현을 위해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인 마초문화? 이젠 끝"…여선수 강제키스 `쓰나미` 됐다
- 학부모가 유치원 아이들 앞에서 고성 지르고 교사 밀쳐…교사 병가
- `압구정 롤스로이스男` 마약 연루 병원 10여곳 압수수색
- 중국설 퇴출…美뉴욕주 `아시아설` 공립학교 공휴일에 추가
- 박지원, 尹 직격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 처가에만 충성하는 듯"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