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7 보스톤’ 임시완 “목표한 건 아니었지만…체지방 6%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47 보스톤' 임시완이 서윤복 선수를 연기하며 체지방 6%를 달성했다고 고백했다.
11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1947 보스톤'(감독 강제규)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 가운데 임시완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어 "목표를 한 바는 아니지만, 운동을 하면서 최대한 서윤복 선수와 외형과 비슷하려고 노력하던 와중에 인바디 체지방을 재봤더니 6%가 나온 거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닭가슴살 먹고 운동하며 외형적으로 준비
‘1947 보스톤’ 임시완이 서윤복 선수를 연기하며 체지방 6%를 달성했다고 고백했다.
11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1947 보스톤’(감독 강제규)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 가운데 임시완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시완은 “외형적으로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제일 많은 시간을 들였던 작업은 당연히 식단이랑 운동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닭가슴살 등을 달고 살았다. 운동도 매일 같이 했었어야 했고, 근육이 탄탄해보이는 게 꺼지면 안되기 때문에 컷과 컷 사이에 틈틈이 운동을 하면서 근육의 팽창감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목표를 한 바는 아니지만, 운동을 하면서 최대한 서윤복 선수와 외형과 비슷하려고 노력하던 와중에 인바디 체지방을 재봤더니 6%가 나온 거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목표로 한 건 아니지만 외형을 닮아가려고 노력하다 보니 인생에서 최초로 6%라는 숫자도 보고 신기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떠올렸다.
[자양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PM, 공백기가 뭔가요?...역대급 구성으로 15주년 콘서트 제대로 ‘찢었다’ [M+콘서트後] - 열린세
- 김세정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블루헤어+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짙은 섹시미’ - 열린세상 열린
- 방탄소년단 뷔, 드디어 오늘(8일) 첫 솔로 앨범 ‘Layover’ 공개 [M+핫컴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日 도쿄 돔 10만 명 홀렸다...환상 퍼포먼스+히트곡 퍼레이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연아, ♥고우림이 찍어줬나…숨길 수 없는 시크한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