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인국, ‘몬테크리스토’ 출연…11년만에 뮤지컬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출연한다.
11일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국은 오는 11월 18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으로 캐스팅됐다.
서인국은 극 중 전도유망했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와 14년 후 탈옥해 복수를 다짐하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을 맡는다.
서인국은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12년만에 뮤지컬 무대에 복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국은 오는 11월 18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으로 캐스팅됐다.
‘몬테크리스토’는 프랑스의 국민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사랑과 배신, 복수 그리고 용서를 주제로 한다. 2023년, 여섯 번째 시즌을 맞는 작품은 지금까지의 연출, 무대를 포함한 모든 것이 새롭게 변화될 예정이다.
서인국은 극 중 전도유망했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와 14년 후 탈옥해 복수를 다짐하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을 맡는다.
서인국은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12년만에 뮤지컬 무대에 복귀하게 됐다. 서인국은 2012년 ‘광화문 연가’에서 강현우 역을 맡아 뮤지컬 무대에 데뷔했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부른다’, ‘사랑해 U’, ‘봄 타나봐’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2012년 tvN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알린 서인국은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38 사기동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서인국은 오는 12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 출연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닮은꼴 부자’ 김인권, 안세하 보고 “이게 나” (‘어글로리’)
- ‘회장님네 사람들’ 김혜자 방문에 김수미 오열
- 성훈→이민영 ‘완벽한 결혼의 정석’…“그들에게 복수하겠습니다”
- ‘모범 납세자’ 하지원, 한국세무사회 홍보대사 위촉
- 진조크루 측 “팀 와해 목적 탬퍼링 시도 외부 세력 있다”
- 대중음악 단체들 “탈덕수용소 등 악성 크리에이터 엄벌 촉구”
-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 OST 가창…‘알람’ 오늘(11일) 공개
- 브브걸, 첫 팬콘 개인 포스터 공개...‘무르익은 서머퀸’
- MLD엔터, 필리핀 새 보이그룹 론칭 ‘그룹명=뉴이드’
- ‘잔혹한 인턴’ 엄지원 퇴사, 임신 포기 각서 동조 라미란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