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yun1898@naver.com)]경남 함안군은 오는 10월 7일 오후 2시 함안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래자랑은 '2012 KBS 전국노래자랑 함안군 편' 이후 함안에서 11년 만에 다시 열린다.
오는 10월 6일부터 개최되는 제35회 아라가야문화제와 함께 전국에 함안군을 홍보하고 군민들에게 화합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노래자랑은 예심과 본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성현 기자(=함안)(shyun1898@naver.com)]
경남 함안군은 오는 10월 7일 오후 2시 함안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래자랑은 ‘2012 KBS 전국노래자랑 함안군 편’ 이후 함안에서 11년 만에 다시 열린다.
오는 10월 6일부터 개최되는 제35회 아라가야문화제와 함께 전국에 함안군을 홍보하고 군민들에게 화합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노래자랑은 예심과 본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함안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심은 읍면사무소에서 9월 12일(화)부터 9월 25일(월)까지 신청 접수를 받아, 10월 5일(목) 오후 1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본심인 방송녹화는 10월 7일(토) 오후 2시부터 함안공설운동장 주경기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노래자랑의 MC 김신영의 재치 있는 진행과 현숙, 김용임, 신승태, 양지원, 정다한 등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장의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본 방송은 오는 12월 3일 방송될 예정이나 변동될 수 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2023년 KBS 전국노래자랑 함안군 편이 코로나19의 오랜 지속으로 지친 군민들에게 다시 즐거움을 되찾아 드리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행복도시 함안을 만들기 위해 군민과 함안군이 함께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성현 기자(=함안)(shyun189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조서 날인 거부 후 사흘 만에 검찰 재조사 받는다
- 국민의힘, 강서구청장 보선 갈등 봉합…김태우·김진선·김용성 3자 경선키로
- 뜬금없이 '공산주의 타도' 외치는 그들에게 <오펜하이머>를 권유한다
- 김정은과 푸틴이 만난다면, '무기 거래' 이상이 있다?
- 이정현 "이재명 단식, 이유 막론하고 일단 건강 걱정해줘야"
- '국민연금'조차 재정안정화가 우선?
- 이재명 "尹대통령 해임 거부한 이종섭 탄핵 발의"
- 9월에도 수출 감소세 여전…1~10일 무역적자 16.4억 달러
- 홍범도 흉상 철거에 홍범도함까지? 전 해군참모총장 "역사 쿠데타"
- 김기현 '김만배 녹취록' 강공 계속 "3.15 부정선거범도 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