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표 감성 로맨스 또 통했다 ‘너시속’서 그려낸 순애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효섭 표 감성 로맨스가 또 통했다.
9월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눈여겨볼 안효섭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인지 짚어봤다.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입증된 안효섭 표 로맨스가 이번에도 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안효섭 표 감성 로맨스가 또 통했다.
9월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안효섭은 극 중 2023년의 ‘구연준’과 1998년의 ‘남시헌’ 역을 맡아 1인 2역을 탁월하게 소화했다. 안효섭만의 매력에 디테일한 연기력이 더해져 또 다른 색깔을 가진 캐릭터가 탄생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눈여겨볼 안효섭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인지 짚어봤다.
#1. 안효섭의 육각형 매력 총집합
안효섭이 연기한 ‘남시헌’은 공부, 운동, 미술, 성격, 외모, 피지컬 등 모든 능력이 만렙인 인물이다. 안효섭은 그야말로 육각형 매력을 타고난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안효섭이기에 가능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풋풋하고 훤칠한 외모는 매 순간 설렘을 선사했고, 개구진 소년미와 성숙함을 모두 지닌 ‘남시헌’과 ‘구연준’의 매력은 안효섭과 만나 극대화됐다. 이렇듯 안효섭이 지닌 매력들의 총 집합체를 만나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2. 섬세하고 디테일한 연기로 그려낸 일편단심 순애보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입증된 안효섭 표 로맨스가 이번에도 통했다. 더욱 섬세해진 감정 표현과 디테일한 연기는 감탄을 불러왔고, 애틋한 눈빛과 시공간을 초월한 일편단심 순애보는 절절함을 이끌어냈다. 굴곡 있는 감정선을 유려하게 그려내면서도 준희를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묵직하게 표현, 서사에 힘을 실었다. 안효섭의 순애보는 그 자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3. 우정과 사랑 둘 다 잡은 청춘 로맨스 케미스트리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극 중 준희 역을 맡은 전여빈과의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됐던 만큼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보여진 로맨스 케미 역시 기대 이상이었다. 서로를 향한 절절하고 애틋한 감정이 휘몰아치는 가운데, 1998년에서 그려진 청춘 로맨스는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인규 역을 맡은 강훈과의 절친 케미 역시 극의 재미를 더했다.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청춘들의 미묘한 감정을 두 배우가 섬세하게 그려낸 것. 안효섭은 상대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모든 장면의 완성도를 높였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글로벌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이 공개한 9월 10일 기준 넷플릭스 TV 시리즈 순위에서 글로벌 8위, 국내 1위에 랭크됐다.
한편, 안효섭은 2023년 아시아 투어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THE PRESENT SHOW - here and now)로도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S.E.S. 출신 슈, 등 파인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한혜진 “친구에게 거액 사기당해, 큰돈 못 돌려받았다”(도망쳐)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