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 딸 재시가 녹음실에서 포착됐다.
재시는 9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재시는 올해 초 모델 활동을 졸업하고 디자이너 공부를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5남매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전 축구선수 이동국 딸 재시가 녹음실에서 포착됐다.
재시는 9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시는 녹음실 마이크 앞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시는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로 아이돌급 비주얼을 자랑했다.
앞서 재시는 세계 4대 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르며 모델로 활약했다. 재시는 올해 초 모델 활동을 졸업하고 디자이너 공부를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5남매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재시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S.E.S. 출신 슈, 등 파인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한혜진 “친구에게 거액 사기당해, 큰돈 못 돌려받았다”(도망쳐)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