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록병 걸려 59kg까지…한 달 만에 10kg 뺐다" ('재친구')

이우주 2023. 9. 11.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친구' 김재중이 극단적 다이어트로 59kg까지 빠졌다고 고백했다.

김재중은 개그맨 김해준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 김밥이라 불리는 '키토 김밥'을 만들어줬다.

키토 김밥을 처음 만들어본 티가 많이 난 김재중에게 "평상시에 다이어트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김재중은 "다이어트를 왜 해?"라고 되물어 김해준을 당황하게 했다.

김재중표 키토 김밥은 성공적이었지만 김재중은 "이거만 먹고 다이어트하기엔 너무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 거 같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재친구' 김재중이 극단적 다이어트로 59kg까지 빠졌다고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에서는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시나요? 이 영상을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재중은 개그맨 김해준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 김밥이라 불리는 '키토 김밥'을 만들어줬다. 키토 김밥을 처음 만들어본 티가 많이 난 김재중에게 "평상시에 다이어트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김재중은 "다이어트를 왜 해?"라고 되물어 김해준을 당황하게 했다.

김재중은 "먹는 걸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다 보니까 차라리 먹고 많이 움직인다. 일을 열심히 하든가 밖에 나간다. 많이 먹고 움직이면 안 찐다"고 밝혔다. 이에 김해준은 "형이랑 얘기하면서 형이랑 가까워졌다가 멀어지는 걸 반복하고 있다"며 "최대 며칠까지 굶어봤냐"고 물었다.

김재중은 "내가 예전에 '록 병'이라는 걸 걸렸다. 그때 59kg까지 뺐다. 한 달 만에 10kg 뺐다. 방울토마토만 먹었다"며 "그때는 음반 장르에 내 캐릭터를 입혀야 해서 빼야 할 수밖에 없었다. 너도 캐릭터 몰입할 때 뭔가 만들지 않냐. 그거랑 똑같은 것"이라 밝혔다.

김재중표 키토 김밥은 성공적이었지만 김재중은 "이거만 먹고 다이어트하기엔 너무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 거 같다"고 밝혔다.

김해준은 "나는 다이어트를 진짜 많이 했다. 태권도를 진짜 오래 해서 20대 때는 삶아서 먹는 닭가슴살만 먹었다. 어렸을 땐 그게 됐다. 살도 너무 잘 빠졌다"며 "아무래도 30대가 넘어가다 보니까 생각보다 쉽게 되지 않을 뿐더러 다양한 다이어트를 생각하게 된다. 탄수화물과 당을 제한하는 다이어트가 있더라. 최대한 조절하려 한다"고 밝혔다.

김해준은 "최근에는 BTS 정국씨 다이어트가 있더라. 간헐적 단식인데 정국 씨는 20시간을 공복을 유지한다더라. 그걸 일주일 반을 했는데 20시간 공복하고 4시간 먹으면 되는데 4시간 내내 먹으니까 이게 안 되더라"라고 토로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