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둘째 생기니 투잡 도전?... ‘진지+심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동료 여배우들과 유쾌한 일상을 공유했다.
11일 이병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잡"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병헌은 배우 박보영의 메이크업을 수정해 주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배우 박지후에게는 옷 매무새를 다듬어 주는 듯한 진지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동료 여배우들과 유쾌한 일상을 공유했다.
11일 이병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잡"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병헌은 배우 박보영의 메이크업을 수정해 주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배우 박지후에게는 옷 매무새를 다듬어 주는 듯한 진지한 모습이 담겨있다. 인상을 찌푸리며 다소 심각한 표정과 세심한 손길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병헌은 최근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개봉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근 아내인 배우 이민정은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