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뷰티 테마관을 개설,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이번 테마관을 통해 최근 20대부터 선제적인 관리로 피부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MZ세대들에게 슬로우에이징 리츄얼을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에이징'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자 하는 MZ세대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쿠팡은 최근 슬로우에이징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이번 테마관을 통해 최근 20대부터 선제적인 관리로 피부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MZ세대들에게 슬로우에이징 리츄얼을 제안한다. 클렌징을 통한 ▲피부 속 비우기부터 미백 및 탄력, 보습으로 ▲피부 속 채우기, ▲자외선 차단, 속눈썹과 네일 등의 ▲스페셜 케어, 마스크와 패드를 활용한 ▲데일리 케어까지 총 5단계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쿠팡이 제안하는 상세한 슬로우에이징 단계에 따른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