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그리프, 신작 '팝유컴' 공개…도쿄게임쇼 2023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퍼그리프는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의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도쿄게임쇼 2023에 출품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한편 하이퍼그리프는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3에서 참가해 신작 팝유컴과 턴제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를 마쿠하리 멧세 제1전시장 C09홀에서 선보인다.
관람객은 도쿄게임쇼 2023 현장에서 팝유컴을 시연할 수 있으며, 엑스 아스트리스의 코스플레이어와 함께 현장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퍼그리프는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의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도쿄게임쇼 2023에 출품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팝유컴은 '팝유'라는 돌연변이 생명체가 탄생하여 황폐해진 지구를 이용자들이 협동을 통해 구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2명에서 최대 4명이 팀을 구성해 빙산, 사막, 놀이공원 등 다채로운 테마 공간을 누비며 말썽꾸러기 팝유를 제거해야 한다.
이 게임은 눈 앞의 다채로운 색상 장치를 같은 색으로 바꾸거나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등 모험 요소가 풍성하며, 우르릉 데굴이, 캡틴 냥냥 등 모험 중 만나는 조력자와 함께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꾸미기의 헤어 스타일, 의상, 신발, 표정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팝유컴은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퍼그리프는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3에서 참가해 신작 팝유컴과 턴제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를 마쿠하리 멧세 제1전시장 C09홀에서 선보인다. 관람객은 도쿄게임쇼 2023 현장에서 팝유컴을 시연할 수 있으며, 엑스 아스트리스의 코스플레이어와 함께 현장을 즐길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스팀 동시접속자 3만명 돌파
- 레벨인피니트, 협동 슈팅 게임 '싱크드' PC 버전 출시
- LG, 3분기 영업이익 4767억원…전년比 6% 감소
- [지스타 2024] 윤명진 "'오버킬' 통해 깊이 있는 던파 이야기 선보일 것"
- 서울시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올해만 '10만여명'…'지구 18바퀴 달렸다
- 애플 제조업 R&D지원센터, 포항서 중기 대상 스마트팩토리 교육
- 엔비디아 4대 주주 손정의 "지분 처분 아쉬워" 농담 화제
- 한미약품그룹 3인 연합 "경영 안정화 위해 '머크' 체제 도입"
- SSG닷컴, 1조원대 신규 투자자 찾았다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한 캐릭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