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클라우드 운영 안정성 강화 '정보 운영 관제센터 고도화'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디에스(NDS·대표 김중원)는 정보 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에 더욱 강화된 클라우드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엔디에스는 정보 운영 관제센터를 통해 연중무휴로 고객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감시한다.
엔디에스는 이번 정보 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 중인 고객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공간과 설비를 확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디에스(NDS·대표 김중원)는 정보 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에 더욱 강화된 클라우드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엔디에스는 정보 운영 관제센터를 통해 연중무휴로 고객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감시한다. 시스템 이벤트,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등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과 네트워크 등 자원 사용량 설정, 실시간 사용 정보 제공, 고객의 서비스 요청과 장애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엔디에스는 이번 정보 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 중인 고객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공간과 설비를 확대했다. 상황판 모니터와 관제 콘솔 데스크를 추가 도입해 모니터링 환경을 개선했다.
또 각종 보안 솔루션의 알람과 로그 정보를 중앙집중화된 시스템에서 통합 관제·관리하는 빅데이터 기반 통합 보안 관리 시스템(ESM)을 도입해 보안 시스템 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켰다. 엔디에스는 이번 고도화로 더욱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 관제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 정확한 모니터링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중원 엔디에스 대표는 “이번 클라우드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클라우드 운영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클라우드 전환과 운영 서비스 제공을 통해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는 최고의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전기차 보조금 절반 이상 남았다…서울은 35% 소진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美 전여친 살해범, CCTV에 잡힌 탈옥 장면
- 임베디드SW 표준, AI·클라우드 담는다
- [국민 일상 바꾸는 블록체인]〈3〉'전기차 배터리 잔존수명 인증 서비스'로 순환경제 연다
- [사설]전기차 보급, 제반 환경도 늘려야
- 8월 스타트업 투자 5047억원…전월比 26.2%↓
- [박영락의 소통컨슈머리포트]〈12〉DB손해보험, 고객과의 약속소통 결실로 업계 선두 자리매김
- [송민택의 핀테크 4.0] 금융 UX, 고객중심 전략과 기술의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