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황금녘 동행축제' 참여… “소상공인 지원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스타일은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참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행사이자 경제활력 제고를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황금녘 동행축제는 추석 맞이 '감사 소비'를 콘셉트로 오는 27일까지 소상공인 판매 촉진을 지원한다.
카카오스타일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상생지원의 일환으로 우수 제품을 보유한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9월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은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참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행사이자 경제활력 제고를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황금녘 동행축제는 추석 맞이 '감사 소비'를 콘셉트로 오는 27일까지 소상공인 판매 촉진을 지원한다.
카카오스타일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상생지원의 일환으로 우수 제품을 보유한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9월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이에 지그재그에서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소상공인 등 중소형 쇼핑몰 매출 활성화를 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을 패션 신상품을 최대 82% 할인하고 1+1 특가 상품도 한데 모아 판매한다. 또한 기획전 전용 2만8000원 쿠폰팩을 제공하고 기획전 상품 3개 이상 찜하면 추가 할인쿠폰을 준다. 오는 27일까지 상설 기획전도 진행한다. 지그재그 애플리케이션(앱) 내 동행축제 상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우수 소상공인 1000곳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소상공인 쇼핑몰에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고자 동행축제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S24' 3000만대 생산한다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식품업계, 인천공항 F&B 사업권 입찰 경쟁 돌입
- 아이폰15 프로, 가벼워지는 대신 무거워진다고?
- “러시아는 지고 있다…북러 회담, 푸틴 '절망적 상황' 반영”
- 신한투자증권, 신용정보 관리체계 강화...정보 보호 '앞장'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금융 앱에서의 UX: 고객중심 전략과 기술의 융합
- 업스테이지, 이커머스 업계에 '기업전용 거대언어모델' 구축
- [르포]아우디, 전기차로 대변신…잉골슈타트 공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