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김연아와 '미식취향 잇(EAT)터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첸은 서울 성수동 '미(米)토피아 팝업스토어'에서 전속 모델 김연아와 함께 '미식취향 잇(EAT)터뷰'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연아는 쿠첸과 미토피아 세계관을 체험하면서 '미식취향 잇(EAT)터뷰'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쿠첸과 미토피아 세계관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김연아의 미식취향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과 함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첸은 서울 성수동 '미(米)토피아 팝업스토어'에서 전속 모델 김연아와 함께 '미식취향 잇(EAT)터뷰'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일 오픈한 쿠첸 '미토피아 팝업스토어'는 현대인들의 잃어버린 밥맛을 되찾아 주고 사람들의 밥심 온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미토피아 캐릭터 '진지(ZIN-Z)'가 왔다는 테마로 마련됐다. 미토피아 세계를 형상화했고, 밥솥과 쌀에 대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9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쿠첸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김연아는 쿠첸과 미토피아 세계관을 체험하면서 '미식취향 잇(EAT)터뷰'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쿠첸과 미토피아 세계관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김연아의 미식취향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과 함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어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김연아와 박재순 쿠첸 대표, 서은영 상무가 직접 팬들에게 브레인 밥솥과 잔망루피 1.5인용 머쉬룸 밥솥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쿠첸 미토피아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쿠첸 밥솥으로 만든 솥밥 시식존(진지상)과 라이브 스타디움 게임존, 밥맛연구소를 비롯해 본인의 '밥심온도'에 맞게 잡곡을 수확할 수 있는 쿠르르폭포와 맥바(Bar) 등이 마련됐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S24' 3000만대 생산한다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신한투자증권, 신용정보 관리체계 강화...정보 보호 '앞장'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금융 앱에서의 UX: 고객중심 전략과 기술의 융합
- 업스테이지, 이커머스 업계에 '기업전용 거대언어모델' 구축
- [르포]아우디, 전기차로 대변신…잉골슈타트 공장 가보니
- 캠코, 리스크 관리 체계 고도화
- LG유플러스, KT 역전까지 40만회선 남았다
- “워크아웃·회생 아닌 제3의 사적정리절차 필요”…복합위기 속 구조개선 모색하는 中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