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임진한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레슨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지난 5일과 8일 이틀간 대전과 서울에서 'KB증권 Premier Golf Solution' 골프레슨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레슨의 대가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KB증권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세밀하게 파악해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맞춤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평생 라이프 파트너로서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인별 맞춤형 골프레슨…참여고객 만족도 높아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KB증권은 지난 5일과 8일 이틀간 대전과 서울에서 ‘KB증권 Premier Golf Solution’ 골프레슨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KB증권은 투자 파트너를 넘어 라이프 파트너로서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시즌을 맞아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한국 골프레슨의 대가인 임진한 프로의 전문적인 레슨을 통해 그의 경험과 지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골프레슨 이벤트에서는 임진한 프로뿐 아니라 인기코칭 프로(이주일 프로, 서유정 프로, 박아름 프로, 전지선 프로)도 함께 참석해 고객이 원하는 골프 클럽별 집중 레슨을 제공했다.
고객들이 드라이버, 아이언·우드, 어프로치 중 원하는 레슨을 선택하여 스윙에 대한 원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점검받는 시간을 가졌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클럽 선택에 대한 조언과 다양한 필드 노하우 등을 전수받았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레슨의 대가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KB증권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세밀하게 파악해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맞춤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평생 라이프 파트너로서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용보험 가입하는 외국인…실업급여 타가는 내국인
- "다케시마에 갈 수 있게 될거야"라던 일본, 27억 쏟아붓는다
- 터널 안 유모차 끌고 가는 女, 무슨 사연이기에…“진짜 귀신인 줄”
- 유치원 교사 밀치고 고성 지른 학부모…“순간 감정에 그만”
- "그래서 어쩌라고!"...최원종 편지에 두 번 우는 피해자들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눈 깜짝할 새 양주 4병 절도…범행 후엔 머리 염색까지
- 김히어라 측, 최초 보도 매체 법적 대응…"회유·강권, 일방적 주장을 사실처럼"[전문]
- 또 '요소수 대란' 올까…시민들 "아직 괜찮지만 혹시나"[르포]
- 승리, 출소 7개월 만에 또 목격담…“아직도 클럽 다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