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명가 알레르망 운영사 이덕아이앤씨, 동국대 채용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침구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스핑크스 운영사 이덕아이앤씨가 동국대 취업박람회 행사에 참가한다.
알레르망은 이번 취업박람회에 각 부서 임원들과 담당자들이 참여해 현장 상담 등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덕아이앤씨는 해외사업부, 상품기획자(MD), 인사·총무, 영업부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이덕아이앤씨를 비롯한 120여 개사 대기업과 공기업, 외국계 기업 등이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침구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스핑크스 운영사 이덕아이앤씨가 동국대 취업박람회 행사에 참가한다.
알레르망은 이번 취업박람회에 각 부서 임원들과 담당자들이 참여해 현장 상담 등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반기 채용 중인 직책을 포함한 채용 상담뿐 아니라 직무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직업 탐색과 개인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진로 설계 기회를 제공한다.
이덕아이앤씨는 해외사업부, 상품기획자(MD), 인사·총무, 영업부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현직자들이 구직자들의 여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고, 해당 직무에 대한 채용도 실시한다.
취업박람회는 오는 13일까지 동국대 중앙도서관에서 열린다. 이덕아이앤씨를 비롯한 120여 개사 대기업과 공기업, 외국계 기업 등이 참여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약 8000명 내외의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매 엄마 어떻게 돌봤어요?… 사랑으론 못해, 의무로 하는 거지[소설, 한국을 말하다]
- “오메가시계, 수십 만 원에 살 수 있는 기회”…고액 체납자 압수품 공개 경매
- “교사 사망케 한 학부모 사업장” 뭇매에 결국 ‘영업중단’→‘급매’
- 김준호, 김지민母와 압박면접 “첫만남에 거짓말…우리 딸이 손해”
- 수달이 ‘꿀꺽’, 훔쳐먹은 잉어 50마리 가격이…1억6000여만원 달해
- ‘한국에 항상 뒤졌던 미국, 이번엔 뒤집기 성공’…코로나19 후 성장, 한국 제쳐
- 할당량 채워라… 남편도 가담 ‘3년간 2500회 성매매 강요’
- “정상회담한다는 나라들 맞나”…北, 러 미사일 제조 해킹...러는 인지 가능성
- 5성 장군이 무릎꿇고 귓속말…“김주애 후계 수업”
- 기괴한 설계의 北 신형잠수함…전문가들 ‘절레절레’[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