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운영사 이덕아이앤씨, 동국대 채용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스핑크스를 운영하고 있는 이덕아이앤씨는 2023 동국대학교 취업박람회 행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덕아이앤씨에 따르면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각 부서 임원들과 담당자들이 참여해 현장 상담을 통해 하반기 채용 중인 포지션을 포함한 채용 상담 뿐만 아니라 직무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직업 탐색과 개인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진로 설계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스핑크스를 운영하고 있는 이덕아이앤씨는 2023 동국대학교 취업박람회 행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해외사업부·MD(상품기획자)·인사총무·영업부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며 현직자들로부터 여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오는 13일까지 동국대 중앙도서관에서 이덕아이앤씨를 비롯한 120여 개사의 대기업 및 공기업, 외국계 기업 등이 참여한다. 약 8000명 내외의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덕아이앤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청년 구직자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덕아이앤씨는 향후에도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용보험 가입하는 외국인…실업급여 타가는 내국인
- "다케시마에 갈 수 있게 될거야"라던 일본, 27억 쏟아붓는다
- 터널 안 유모차 끌고 가는 女, 무슨 사연이기에…“진짜 귀신인 줄”
- 유치원 교사 밀치고 고성 지른 학부모…“순간 감정에 그만”
- "그래서 어쩌라고!"...최원종 편지에 두 번 우는 피해자들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눈 깜짝할 새 양주 4병 절도…범행 후엔 머리 염색까지
- 김히어라 측, 최초 보도 매체 법적 대응…"회유·강권, 일방적 주장을 사실처럼"[전문]
- 또 '요소수 대란' 올까…시민들 "아직 괜찮지만 혹시나"[르포]
- 승리, 출소 7개월 만에 또 목격담…“아직도 클럽 다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