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MZ 셀피’도 힙하게 소화하는 40대… 러블리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미모를 뽐냈다.
9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촬영을 무사히 마쳤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이민정은 "오 드디어~ 보여주는 거야? 거리 짱짱 티샷"이라고 덧붙여 손예진의 골프 실력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식을 올린 후 같은 해 11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이 미모를 뽐냈다.
9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촬영을 무사히 마쳤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오랜만에 여러분 만나는 것도 떨리는데 카메라 앞에서 골프를 쳐야 하는 최고난도 촬영. 방송날짜는 아직 안 정해진 거 같아요. 정해지면 알려드릴게”라고 귀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카메라에 둘러 쌓인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손예진.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이민정은 “오 드디어~ 보여주는 거야? 거리 짱짱 티샷”이라고 덧붙여 손예진의 골프 실력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식을 올린 후 같은 해 11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