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누적 판매량 3000만 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의 '블랙 스네일 크림'이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누적 판매량 3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10월까지 TV, 라디오,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3000만 국민 안티에이징, 닥터지 블랙 스네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채부터 탄력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고기능성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제품의 인기는 수많은 피부 테스트로 축적한 데이터와 고품질 원료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결과로 분석된다. 올해 초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접근성을 높인 것도 주효했다.
누적 판매량 3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10월까지 TV, 라디오,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3000만 국민 안티에이징, 닥터지 블랙 스네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 추석을 맞아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리는 ‘네이버 추석 선물 대첩’에 참여해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구성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6년간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 덕분에 영광스러운 판매고를 기록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블랙 스네일 크림을 경험하도록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김혜자와 20여 년 만에 재회…오열 (회장님네)
- 화사, 교복이 왜 이래…‘아형’ 400회 축하 무대
- 김수미 “‘가문의 영광’ 작품성無, 추성훈 연기 혼낼 수준도 아냐” (사당귀)[TV종합]
- ‘키스 스캔들’ 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사임 …“동의된 입맞춤” 입장은 고수
-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지민母 “사위로서 호감도 70%” (미우새)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