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서 신혼집 구한 9기 영숙♥광수, 부부 됐다‥혼인신고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 광수(가명)가 법적 부부가 됐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한 영숙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를 통해 광수와 혼인신고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올해 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영숙, 광수는 지난 8월 MBC '구해줘! 홈즈'에 의뢰인으로 출연, 신혼집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 광수(가명)가 법적 부부가 됐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한 영숙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를 통해 광수와 혼인신고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사진 속 영숙, 광수는 '우리 송파구에서 혼인신고 했어요'라는 문구가 적힌 혼인신고 포토존 앞에서 어깨동무를 한 채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영숙은 사진과 함께 "잘 살자"고 짧게 덧붙여 법적 부부가 된 소감을 전했다.
올해 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영숙, 광수는 지난 8월 MBC '구해줘! 홈즈'에 의뢰인으로 출연, 신혼집을 찾았다. 당시 영숙은 "결혼이라고 하면 웨딩드레스 뭐 입을지, 부케는 무슨 꽃 할지 정하는 게 결혼 준비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하다 보니 신혼집 마련이 가장 큰 문제더라. 저희가 퇴근하면 부동산이 다 문 닫아 있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의사 광수의 직장이 있는 이천시까지 자차 1시간 이내, 은행원 영숙의 직장이 있는 서울 송파구까지 자차 40분 이내 서울시 또는 성남시의 신혼집을 원했다. 예산은 매매 또는 전세가 최대 8억 원대였다. (사진=영숙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S.E.S. 출신 슈, 등 파인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한혜진 “친구에게 거액 사기당해, 큰돈 못 돌려받았다”(도망쳐)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