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한국관광여행업협회 임원 대상 목포 알리기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한국관광여행업협회(KATA)임원을 대상으로 목포 관광자원 홍보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KATA 임원인 국내 인·아웃바운드여행사 대표들을 목포로 초청해 신규 관광 상품개발 협의 및 관광마케팅 등 상호 간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라남도 목포시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한국관광여행업협회(KATA)임원을 대상으로 목포 관광자원 홍보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KATA 임원인 국내 인·아웃바운드여행사 대표들을 목포로 초청해 신규 관광 상품개발 협의 및 관광마케팅 등 상호 간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했다.
행사 주요 일정은 첫째 날 목포 대표 관광상품인 목포 해상케이블카를 탑승하고 고하도 전망대 및 해상데크를 산책했으며, 둘째 날은 갓바위와 해양문화재연구소, 김대중노벨평화기념관을 탐방한 후 삼학도크루즈를 탑승했다.
특히, 5일에는 목포 미식문화갤러리 해관 1897에서 관광설명회를 진행해 목포시 주요 관광자원 및 내·외국인 인센티브 지원사항에 대해 소개하고 목포시 관광상품개발에 대해 논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목포시 관계자는 “한국관광여행업협회와 공동관광마케팅 등 상호간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가겠다”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대규모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함께 글로벌 낭만항구 목포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여행업협회(KATA)는 관광진흥법에 따라 등록된 여행업체를 정회원으로 지난 1991년 설립됐으며, 국내 여행사 2,000여개가 회원사로 구성돼 있다.
/목포=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