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넷마블, 신작 게임 1위 소식에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신작 게임 1위 소식에 상승세다.
11일 넷마블이 출시한 신작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수 기준으로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했다.
매출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2위다.
태국에선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8위로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넷마블이 신작 게임 1위 소식에 상승세다.
11일 넷마블이 출시한 신작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수 기준으로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했다. 매출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2위다.
이에 실적 기대감이 커지며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넷마블(251270)은 9월 11일 오후 1시 18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6.59% 상승한 45,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이번 넷마블의 신작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거뒀다. 태국에선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8위로 집계됐다. 대만, 일본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는 인기 게임 5위를 기록했다.
#넷마블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S24' 3000만대 생산한다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LG유플러스, KT 역전까지 40만회선 남았다
- “워크아웃·회생 아닌 제3의 사적정리절차 필요”…복합위기 속 구조개선 모색하는 中企
- 120년 만 최악의 지진…모로코, 사상자 4500명 넘어서
- '2023 중기 리더스포럼' 12일 제주서 개막…이명박 前대통령 기조연설
- 작품 한 편당 1억 원? 웹소설 작가 도전하기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강제 키스'논란 스페인 축구협회장...결국 사퇴
- 에이치시티, 美 광대역 무선 진입 '온고 얼라이언스' 자격 국내 최초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