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설렘 부르는 첫 팬콘
그룹 브브걸(BBGIRLS)이 첫 번째 팬 콘서트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11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BBGIRLS 1ST FANCON <ONE MORE TIME>’(브브걸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 브브걸은 4인 4색 스타일링과 함께 환한 미소를 자랑,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보는 이들을 유혹하는 눈부신 자태를 보여주는가 하면, 여유로운 포즈를 통해 ‘비주얼 파티’를 펼쳤다.
먼저 민영은 서프보드를 한 손으로 든 채 카메라를 응시, 뚜렷한 이목구비와 돋보이는 건강미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유정은 화려한 메이크업을 통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만화 속 여자 주인공 같은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싱그러운 미모로 ‘인간 여름’ 그 자체를 보여준 은지는 석양을 닮은 의상과 함께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했고, 마지막으로 유나는 늦여름 향기를 물씬 풍기는 동시에 음료 광고를 연상시키는 신선한 매력도 발산했다.
이처럼 단체에 이어 개인 포스터로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 브브걸은 오는 10월 7일 이들만의 늦여름 축제를 진행한다. 브브걸은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코너 등을 통해 늦여름의 한때를 즐거운 시간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브브걸의 팬 콘서트 ‘ONE MORE TIME’은 10월 7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