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Just 10 minutes의 뷰티, 마스크팩

2023. 9. 11. 1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걸은 피부 미인진정과 미백은 물론, 리프팅까지세안 후 바르는 토너와 보습제 외에 마스크 팩 단계 하나를 추가함으로써 환절기 피부 관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클라랑스 '크라이오 플래시 크림 마스크'는 피부 온도를 낮춰 탄력을 빠르게 끌어올리는 크림 타입의 쿨링 & 퍼밍 마스크다.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마스크'는 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위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스크걸은 피부 미인
진정과 미백은 물론, 리프팅까지

세안 후 바르는 토너와 보습제 외에 마스크 팩 단계 하나를 추가함으로써 환절기 피부 관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화장품의 가격과 효능이 꼭 정비례하지는 않는데 마스크 팩이 특히 그렇다. 비싸면 좋지만 저가 제품이라도 자주, 부지런히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크림처럼 얼굴에 바르는 타입, 물로 씻어내는 워셔블 타입, 촉촉한 시트를 얼굴에 얹었다 떼어내는 시트 타입 등 다양하게 나와 있어 취향에 맞춰 고르면 된다.
시트 마스크는 여행지에서도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한다. 즐거운 여행일수록 육체적 피로가 쌓이기 쉬운데 숙소에 돌아와 잠자리에 들기 전 간단하지만 빛나는 활약을 한다.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거나 붉어진다면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쿨링 제품이 있어야 한다.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는 야와 활동을 했다거나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상비약처럼 바로 처치해준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영양이 듬뿍 든 안티에이징, 리프팅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좋다.
클라랑스 크라이오 플래시 크림 마스크
클라랑스 ‘크라이오 플래시 크림 마스크’는 피부 온도를 낮춰 탄력을 빠르게 끌어올리는 크림 타입의 쿨링 & 퍼밍 마스크다. 시원한 멘톨 향이 감도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진정시키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이브닝 프림 로즈 추출물 성분이 피부 탄력과 광채를 더한다.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마스크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마스크’는 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위한 제품이다.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며, ‘시카릴리프 Rx 페이드인 세럼’ 반 통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머금은 병풀 섬유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흡수력이 높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미백 기능성 성분도 들어 있다.
샹테카이 마스크 컬렉션
샹테카이의 마스크 라인은 필링부터 미백, 탄력, 보습, 진정,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플러스’는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 장벽을 강화한다.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는 4K 골드 성분이 강력하게 피부 복원을 돕는다. ‘히비스커스 스무딩 마스크’는 모공과 잡티, 각질을 케어한다. ‘클레이 마스크 위드 로즈마리 앤 허니’는 디톡스, 모공 수축 워시 오프 마스크다.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는 진정 및 쿨링 효과가 뛰어나다.
끌레드뽀 보떼 시나끄티프 아이 마스크
끌레드뽀 보떼 ‘시나끄티프 아이 마스크 N’은 특히 수면 시간이 부족해 피로가 쌓인 눈가에 휴식과 활력을 선사한다. 황금 표고 버섯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눈가 및 주변 잔주름 예방과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글 박윤선(기업커뮤니케이션&컨설팅그룹 네오메디아 국장) 사진 각 브랜드]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896호 기사입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