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전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 등극
곽명동 기자 2023. 9. 11. 12:57
전 국민적 인기 & 저력 증명
극장가 흥행 돌풍 예고
극장가 흥행 돌풍 예고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전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지난 2022년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된 아이유의 콘서트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로,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주경기장에 입성해 이틀간 약 9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아이크 상영회’부터 포맷별 특전 이벤트, 극장 포토존 등 풍성한 즐길거리는 콘서트 당시 현장에 참석할 수 없었던 팬과 대중들의 니즈를 모두 자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 역시 주목할 만하다.
다채로운 특별 상영과 이벤트로 연일 매진 세례를 일으키며 극장가 다크호스로 떠오른 아이유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9월 13일부터 CGV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