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그리프, 신작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 공개...도쿄게임쇼 2023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퍼그리프는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하고 도쿄게임쇼 2023에 출품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작 팝유컴은 '팝유'라는 돌연변이 생명체가 탄생하여 황폐해진 지구를 이용자가 협동을 통해 구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하이퍼그리프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3에서 참가해 신작 팝유컴과 턴제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를 마쿠하리 멧세 제1전시장 C09홀에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퍼그리프는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하고 도쿄게임쇼 2023에 출품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작 팝유컴은 '팝유'라는 돌연변이 생명체가 탄생하여 황폐해진 지구를 이용자가 협동을 통해 구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이 팀을 구성해 빙산, 사막, 놀이공원 등 다채로운 테마 공간을 누비며 말썽꾸러기 '유를 제거해야 한다.
눈 앞의 다채로운 색상 장치를 같은 색으로 바꾸거나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등 모험 요소가 풍성하다. 우르릉 데굴이, 캡틴 냥냥 등 모험 중 만나는 조력자와 함께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꾸미기의 헤어 스타일, 의상, 신발, 표정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도만들 수도 있다.
팝유컴은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퍼그리프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3에서 참가해 신작 팝유컴과 턴제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를 마쿠하리 멧세 제1전시장 C09홀에서 선보인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S24' 3000만대 생산한다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2023 중기 리더스포럼' 12일 제주서 개막…이명박 前대통령 기조연설
- 작품 한 편당 1억 원? 웹소설 작가 도전하기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강제 키스'논란 스페인 축구협회장...결국 사퇴
- 에이치시티, 美 광대역 무선 진입 '온고 얼라이언스' 자격 국내 최초 획득
- 日,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1차 오늘 종료…2차 방류 이달 말 예상
- KT “오픈랜·RIS로 6G 인프라 구축비용 낮출것”
- 제타큐브, '나노디씨'로 초미니 데이터센터 시대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