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K-디지털 트레이닝'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시스템 ICT부문은 청년 개발자를 양성하는 부트캠프 '한화시스템 비욘드 소프트웨어캠프'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에듀테크 플랫폼 △클라우드 △모바일 환경 및 네트워크 관리 등으로 꾸며진다.
교육 대상은 고용노동부가 발급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한 미취업 청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시스템 ICT부문은 청년 개발자를 양성하는 부트캠프 '한화시스템 비욘드 소프트웨어캠프'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에듀테크 플랫폼 △클라우드 △모바일 환경 및 네트워크 관리 등으로 꾸며진다. 백엔드(서버 개발) 개발자, 소프트웨어(SW)를 개발·운용하는 데브옵스엔지니어 등 현장 맞춤형 개발자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교육 대상은 고용노동부가 발급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한 미취업 청년이다. 6개월 과정 교육비를 전액 지원한다.
성백선 한화시스템 제조서비스사업부장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S24' 3000만대 생산한다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2023 중기 리더스포럼' 12일 제주서 개막…이명박 前대통령 기조연설
- 작품 한 편당 1억 원? 웹소설 작가 도전하기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강제 키스'논란 스페인 축구협회장...결국 사퇴
- 에이치시티, 美 광대역 무선 진입 '온고 얼라이언스' 자격 국내 최초 획득
- 日,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1차 오늘 종료…2차 방류 이달 말 예상
- KT “오픈랜·RIS로 6G 인프라 구축비용 낮출것”
- 제타큐브, '나노디씨'로 초미니 데이터센터 시대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