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가요광장’ 복귀 “아파보니 건강이 최고, 스페셜DJ 서은광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상 이유로 라디오 DJ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방송인 이은지가 돌아왔다.
9월 11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 이은지는 "잘 지내셨죠? 지난 금요일하고 어제하고 이틀 동안 휴식이 조금 필요한 상태라 여러분과 못 만났다. 보고 싶었다"고 인사를 전했다.
'가요광장' 측은 "디제이의 건강상 이유로 9월 8일 방송과 10일 방송은 스페셜 DJ 비투비 서은광 씨와 함께한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건강상 이유로 라디오 DJ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방송인 이은지가 돌아왔다.
9월 11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 이은지는 "잘 지내셨죠? 지난 금요일하고 어제하고 이틀 동안 휴식이 조금 필요한 상태라 여러분과 못 만났다. 보고 싶었다"고 인사를 전했다.
'가요광장' 제작진은 지난 7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DJ 이은지의 불참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가요광장' 측은 "디제이의 건강상 이유로 9월 8일 방송과 10일 방송은 스페셜 DJ 비투비 서은광 씨와 함께한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이은지는 "너무 감사하게도 내 자리를 대신 지켜준 너무나도 잘생기고 멋있는 서은광 씨 감사드린다. 이 방송 들으시면 급한 일, 필요한 일 있으면 연락 달라. 바로 달려가겠다. 서로 품앗이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은지는 청취자들에게 "아프지 마셔라. 나도 더 열심히 관리해서 아프지 않도록 열심히 파이팅 있게 해보겠다"며 "하루가 길더라. 라디오 하나 빠지니까 일상이 정말 무료했다"고 말했다.
이은지는 "잘 먹고 잘 쉬었다. 아팠는데 다음날 민낯으로 오기가 그렇더라. 오늘 일 끝나고 소일거리도 있고 해서 풀메이크업 상태다. 보이는 라디오 들어오셔서 아름다운 용안을 확인해달라"고 너스레 떨기도 했다.
이은지는 "아파보니까 건강이 최고더라. 아무것도 할 수가 없고 힘들고 지루하고 쉽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S.E.S. 출신 슈, 등 파인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한혜진 “친구에게 거액 사기당해, 큰돈 못 돌려받았다”(도망쳐)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