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아' 크리스 에반스, 16세 연하 배우와 결혼 [TD할리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 역할로 유명세를 떨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결혼했다.
1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다수 매체들은 크리스 에반스가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와 미국 보스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 결혼식에 앞서 '어벤져스' 배우들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등이 보스턴에서 함께 자리한 것이 목격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마블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 역할로 유명세를 떨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결혼했다.
1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다수 매체들은 크리스 에반스가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와 미국 보스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리즈 뿐만 아니라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에도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배우다.
알바 바프티스타는 브라질계 포르투갈인으로, 크리스 에반스와는 16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고, SNS를 통해 공공연하게 애정을 드러내며 할리우드 스타 커플로 떠올랐다.
크리스 에반스 결혼식에 앞서 '어벤져스' 배우들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등이 보스턴에서 함께 자리한 것이 목격되기도 했다. 이들을 비롯해 여러 배우들이 하객으로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제레미 레너는 제설차로 인한 심각한 부상 이후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크리스 에반스 SNS]
크리스 에반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