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김우석 “‘복면가왕’ 출연 감개무량, 행복했다”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 보이즈 김우석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우석은 9월 1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조개찜으로 출연해 노래부터 댄스, 애교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판정단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우석은 1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복면가왕'은 아이돌, 가수를 꿈꾸던 초등학생 때부터 즐겨봐 온 프로그램이다. 정식 데뷔 전에 첫 예능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감개무량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판타지 보이즈 김우석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우석은 9월 1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조개찜으로 출연해 노래부터 댄스, 애교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판정단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우석은 1라운드 대결에서 더 넛츠의 ‘사랑의 바보’로 대결을 펼치며 부드러운 음색으로 무대를 꾸몄고 솔로곡 ‘사랑은 늘 도망가’로는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김우석은 1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복면가왕’은 아이돌, 가수를 꿈꾸던 초등학생 때부터 즐겨봐 온 프로그램이다. 정식 데뷔 전에 첫 예능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감개무량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제 노래에 집중해 주신 그 순간이 긴장보다는 짜릿하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어머니와 할머니께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행복했다. 현장에서 선배님들께서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도 얻었고 감사한 시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석이 속한 그룹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를 발표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S.E.S. 출신 슈, 등 파인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한혜진 “친구에게 거액 사기당해, 큰돈 못 돌려받았다”(도망쳐)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