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신규 인형 ‘미스트’ 선…공격·치유 모두 담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에 신규 인형 '미스트'를 11일 선보인다.
'미스트'는 공격과 치유를 모두 담당할 수 있는 포지션이다.
유저들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단독 픽업을 통해 '미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미스트'의 특별 코스튬 '유령저택'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는 공격과 치유를 모두 담당할 수 있는 포지션이다. 유저들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단독 픽업을 통해 ‘미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미스트’의 특별 코스튬 ‘유령저택’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월2일까지 열리는 ‘휴식의 끝’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스트’의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소울코어 육성재료인 플루오, 크리스탈, 인형 소환티켓, 서번트 소환티켓, 육성 재료, 칭호, 프로필 테두리, 저택 꾸미기용 가구, 낚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스테이지별로 퍼즐과 기믹을 풀어 2개의 파티를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보스 몬스터 도전 스테이지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모든 보스를 격파하면 다른 유저들과 파티의 강함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랭킹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소울타이드’에 인형사 최고 레벨이 65로 확장되고 신규 방어형 SSR 서번트인 ‘곰 지킴이’도 선보인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