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 美 시장 겨냥 ‘피콜로프리미엄’ 웨비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료용 레이저 전문기업 레이저옵텍은 미국 의사 대상으로 '피콜로프리미엄'을 주제로 한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개최된 이번 웨비나는 선택적 깊이 조절이 가능한 프랙셔널 피코세컨드 레이저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윤곽술'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레이저옵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국 현지의 의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의료용 레이저 전문기업 레이저옵텍은 미국 의사 대상으로 ‘피콜로프리미엄’을 주제로 한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개최된 이번 웨비나는 선택적 깊이 조절이 가능한 프랙셔널 피코세컨드 레이저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윤곽술’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연사로 참여한 필립 워슐러 박사는 피콜로프리미엄을 활용한 피코윤곽술 임상결과를 발표했다. 이어 심도 있는 패널 토론도 이뤄졌다. 피코윤곽술은 피콜로프리미엄을 활용해 턱 라인, 뺨 타이트닝, 눈가 및 입가의 주름, 전반적인 얼굴 윤곽을 개선하는 개념이다.
워슐러 박사는 레이저옵텍의 글로벌 키닥터다. 미국 스포케인 피부과 설립자로, 워싱턴대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미국 코스메틱피부과 및 미용외과학회 회장 및 워싱턴주 피부과협회 회장을 역임하는 등 세계적 명성의 피부과 전문의로 알려져 있다.
이날 진행을 맡은 휴스턴 리프레시피부과 설립자인 수수닐 칠루쿠리 박사는 레이저옵텍의 헬리오스785(수출명 HELIOS 785 PICO)를 이용한 색소 치료 임상결과도 소개했다.
그는 “헬리오스785는 매우 안전하고 다운타임이 거의 없이 색소 치료가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라며 “특히 기미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옵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국 현지의 의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 전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400명 빼갔다"…AIA생명, '설계사 스카우트 논란' 도마위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탕후루 유행, 그 방송들이 문제” 황교익, ‘슈가보이’ 백종원 저격했나
- 80초에 죽 5번 떠먹여 환자 질식사시킨 요양보호사
- "그래서 어쩌라고!"...최원종 편지에 두 번 우는 피해자들
- “다시는 민식이 같은 사고가 없게” 민식이법, 그 사건 [그해 오늘]
- 눈 깜짝할 새 양주 4병 절도…범행 후엔 머리 염색까지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잘 쳐도 잘 친게 아니에요"..KB금융 열린 블랙스톤 코스 어땠길래
- 출근길 도로 막은 고장난 버스…경찰 밀어도 소용없자 시민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