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그룹, '프리즈 서울 2023' 최우수 전시 갤러리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루그룹은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즈 서울 2023' 행사에서 최우수 전시 갤러리에게 수여하는 '포커스 아시아 스탠드 프라이즈'를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노루그룹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고, 올해는 최우수 갤러리에게 직접 시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노루그룹은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즈 서울 2023' 행사에서 최우수 전시 갤러리에게 수여하는 '포커스 아시아 스탠드 프라이즈'를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노루그룹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고, 올해는 최우수 갤러리에게 직접 시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포커스 아시아 스탠드 프라이즈'는 최우수 갤러리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전문 큐레이터와 디렉터로 구성된 특별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참여 갤러리가 예년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70여개 갤러리가 참가했다. 지난 7일 진행된 최우수 갤러리 시상식에서는 노루그룹 한경원 상무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직접 시상했으며, 올해 최우수 갤러리 수상의 영광은 갤러리 '실린더'의 노두용 대표에게 돌아갔다.
한편 노루그룹은 노루서울디자인스튜디오(NSDS)에서 선정한 컬러를 기반으로 노루페인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전시 특화 비스포크 도료를 독점 공급해 최적화된 공간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특수 제작한 미디어월을 전시장에 설치해 전용 유튜브 채널의 시그니처 콘텐츠 '컬러 사운드'를 상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