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케미칼, 친환경 인증 ‘GRS’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케미칼은 '2023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친환경 인증인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지난해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GRS는 완제품의 재활용 원료 함량 뿐 아니라 사회적, 환경적, 화학적 기준의 준수 여부도 검증한다.
GRS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재활용 원료가 최소 20% 포함돼야 하며 GRS 로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재활용 원료를 50% 이상 사용해야 한다.
DL케미칼은 최대 80%까지 재활용 원료를 적용한 제품들을 통해 GRS 로고를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케미칼은 ‘2023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친환경 인증인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지난해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GRS는 완제품의 재활용 원료 함량 뿐 아니라 사회적, 환경적, 화학적 기준의 준수 여부도 검증한다. GRS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재활용 원료가 최소 20% 포함돼야 하며 GRS 로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재활용 원료를 50% 이상 사용해야 한다. DL케미칼은 최대 80%까지 재활용 원료를 적용한 제품들을 통해 GRS 로고를 획득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DL케미칼은 폴리부텐(이하 PB) 제품군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 내 탄소 배출 이력을 추적하는 LCA도 시행했다. 이번 LCA는 DL케미칼의 세계 1위 제품인 폴리부텐의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진행했다. DL케미칼은 앞으로도 LCA적용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아직도 클럽 다닌다"…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女선수에 ‘강제 입맞춤’…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사퇴’
- 권오중 "발달장애子, 전세계 15명 있는 희귀질환"
- 최자, 아내와 수영복 입고 커플 사진 '행복한 일상'
- "정신질환 때문"…태어난지 하루된 신생아 쓰레기더미에 방치한 부모
- 中 유명 방송인, 감기 걸린채 헬스하다 심장마비 사망
- “진짜 귀신인줄 알았다” 유모차 끌고 터널 걷던 女, 대체 무슨 일
- "김히어라 학폭 제보자 H, 오히려 가해자"…학폭논란 진실공방
- 유치원에서 소리 지르고 교사 밀친 학부모…경찰, ‘아동학대 혐의’ 조사
- “너넨 그냥 짝퉁” 고려대·연세대 축제에 분교 향한 ‘막말’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