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살 땐 여기서…우리카드, PLCC ‘오케이몰 우리카드’ 플랫폼 매출 450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우리카드' 해당 플랫폼(오케이몰) 이용 매출이 450억원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실제로 오케이몰 우리카드 매출 중 60% 이상 장기할부로 명품 구매 이용고객에게 크게 주목받는 서비스이다.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최근 6개월 미이용 고객 한정 20/40/60만원 이상 해당 카드로 오케이몰 결제할 경우 3/5/7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우리카드' 해당 플랫폼(오케이몰) 이용 매출이 450억원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2021년 9월 15일 최초 출시된 ‘오케이몰 우리카드'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로, 오케이몰 회원등급 2단계 상향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12/24/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및 이용 실적에 따른 청구할인(월 최대 2만원) 혜택도 제공돼 평균 단가가 높은 글로벌 명품 구매에 중복혜택으로 실질적 구매부담을 줄였다는 평가이다.
실제로 오케이몰 우리카드 매출 중 60% 이상 장기할부로 명품 구매 이용고객에게 크게 주목받는 서비스이다. 해당 카드는 오케이몰 특화 서비스 외에도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5%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최근 6개월 미이용 고객 한정 20/40/60만원 이상 해당 카드로 오케이몰 결제할 경우 3/5/7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오케이몰 관계자는 "금년 고물가에 따른 경기침체에도 오케이몰의 매출은 작년 대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여 직매입을 늘리고 오케이몰이 자랑하는 국내 최저가 정책을 타협 없이 고수한 부분이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요인이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단가가 높은 명품 상품 특성상 오케이몰 우리카드로 오케이몰을 이용하는 고객 비중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언급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브랜드(MasterCard) 1만5000원이다. 자세한 혜택 및 신청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아직도 클럽 다닌다"…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女선수에 ‘강제 입맞춤’…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사퇴’
- 권오중 "발달장애子, 전세계 15명 있는 희귀질환"
- 최자, 아내와 수영복 입고 커플 사진 '행복한 일상'
- "정신질환 때문"…태어난지 하루된 신생아 쓰레기더미에 방치한 부모
- 中 유명 방송인, 감기 걸린채 헬스하다 심장마비 사망
- “진짜 귀신인줄 알았다” 유모차 끌고 터널 걷던 女, 대체 무슨 일
- "김히어라 학폭 제보자 H, 오히려 가해자"…학폭논란 진실공방
- 유치원에서 소리 지르고 교사 밀친 학부모…경찰, ‘아동학대 혐의’ 조사
- “너넨 그냥 짝퉁” 고려대·연세대 축제에 분교 향한 ‘막말’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