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보라 싱가폴, ‘스킬블리츠’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보라 싱가폴은 넵튠이 준비 중인 이용자대결(PvP) 배틀 기반 멀티 게임 플랫폼 '스킬블리츠'(전 보라배틀)가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가칭이었던 '보라배틀' 게임명을 '스킬블리츠'로 확정한 것이며, 사전등록은 한국, 중국, 싱가포르를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진행된다.
'스킬블리츠'는 보라(BORA)의 거버넌스 카운슬인 넵튠, 카카오게임즈, 모비릭스, 메타보라가 합작한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가칭이었던 ‘보라배틀’ 게임명을 ‘스킬블리츠’로 확정한 것이며, 사전등록은 한국, 중국, 싱가포르를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와 갤럭시 스토어, 앱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타보라 싱가폴은 정식 출시 시점에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및 한정판 프로필 이미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킬블리츠’는 보라(BORA)의 거버넌스 카운슬인 넵튠, 카카오게임즈, 모비릭스, 메타보라가 합작한 프로젝트다. 솔리테어, 빙고, 퍼즐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에서 상대방과 경쟁하고, 획득한 인게임 재화를 보라 포탈에서 BORA 및 MATIC, USDC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합작 프로젝트에서 넵튠은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운영을 지원한다. 또 메타보라는 블록체인 기술 인프라를 지원하며, 모비릭스는 자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공급하고, 자사 이용자층을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400명 빼갔다"…AIA생명, '설계사 스카우트 논란' 도마위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탕후루 유행, 그 방송들이 문제” 황교익, ‘슈가보이’ 백종원 저격했나
- 80초에 죽 5번 떠먹여 환자 질식사시킨 요양보호사
- "그래서 어쩌라고!"...최원종 편지에 두 번 우는 피해자들
- “다시는 민식이 같은 사고가 없게” 민식이법, 그 사건 [그해 오늘]
- 눈 깜짝할 새 양주 4병 절도…범행 후엔 머리 염색까지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잘 쳐도 잘 친게 아니에요"..KB금융 열린 블랙스톤 코스 어땠길래
- 출근길 도로 막은 고장난 버스…경찰 밀어도 소용없자 시민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