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대장정 마무리…십센치, 극장 여름 콘서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CM(십센치)가 팬들과의 특별한 여정을 마무리했다.
10CM는 지난 6월 29일부터 9월 9일까지 30여 개의 도시를 방문해 국내 최초로 CGV 극장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콘서트는 전국 각지의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10CM의 따뜻한 취지에서 비롯됐다.
10CM는 극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해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CM(십센치)가 팬들과의 특별한 여정을 마무리했다.
10CM는 지난 6월 29일부터 9월 9일까지 30여 개의 도시를 방문해 국내 최초로 CGV 극장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총 43회 이뤄진 이번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해 10CM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전국 각지의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10CM의 따뜻한 취지에서 비롯됐다. 네 가지의 테마(조조, 퇴근, 심야, 페스티벌)로 기획된 콘서트는 각 콘셉트에 맞춰 공연 시간 및 세트리스트 그리고 무대 연출과 의상 등을 다르게 구성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10CM는 극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해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팬들에게 CGV의 특성을 맞춘 팝콘 세트와 포토 카드까지 마련해 '팬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콘서트에서 총 1만 3천여 명의 관객들을 만나 소중한 추억을 만든 10CM. 곧이어 색다른 겨울 콘서트까지 준비한다는 귀띔이다. 이에 10CM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향후 10CM 오피셜 SNS 계정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라이즌, 마닐라 뜨겁게 달궜다! 첫 콘서트로 '대세 글로벌 루키' 우뚝
- '어촌, 그리고 바다 이야기'…석홍, '기장 (with 아롬)' 발매
- NCT, 日 오사카 스타다움콘 성료…'NEW TEAM→NCT U' 11만명 연둣빛 교감
- 우즈, 10월말 앙코르 월드투어 개최…'서울→방콕' 현지팬 재회
- 이채연, 'LETs DANCE' 뮤비 1천만뷰 돌파…New 댄싱퀸 KNOCK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암·치매 유전자 검사, 국내 기업 역차별 논란
- '강제 키스'논란 스페인 축구협회장...결국 사퇴
- 에이치시티, 美 광대역 무선 진입 '온고 얼라이언스' 자격 국내 최초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