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테니스 대표팀, '네이비 컬러' 데이비스컵 단복 착용 "좋은 성적으로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테니스 국가대표팀이 2023 데이비스컵 본선에서 캠브리지 멤버스의 단복을 착용했다.
캠브리지 멤버스에서 공급한 단복은 대표팀의 위엄과 진중한 분위기를 위해 네이비 컬러를 선택했다.
코오롱FnC의 이상우 캠브리지멤버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데이비스컵 대표님 단복은 캠브리지 멤버스가 45년간 쌓아온 수트 제작 기술을 통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경기에 나서서 한국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길 바라는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테니스협회는 "최근 국내 유명 정장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로부터 단복을 제공받았다. 선수단에게 제공된 품목은 상하의 수트, 셔츠, 넥타이 등 정장 일체다"고 11일 밝혔다.
선수단은 지난 8월 22일 진천선수촌에서 진행된 국가대표 합숙훈련 도중 각각의 체형과 사이즈를 측정한 후 단복을 제공받았다.
김영준 감독(건국대)은 "이번 데이비스컵 본선을 위해 단복을 제공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단복을 입고 만찬에 참석하니 팀워크가 더욱 단단해진 것 같다. 어려운 시기에 의류를 제공해 주신 만큼 대표팀 모두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장 송민규(KDB산업은행)는 "지난해에는 개인 의류를 챙겨 갔었는데 올해는 선수단 단복을 제공해 주셔서 뜻깊다. 대표팀 단복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입을 수 있어서 매우 기분이 좋다. 선수단이 하나 되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캠브리지 멤버스에서 공급한 단복은 대표팀의 위엄과 진중한 분위기를 위해 네이비 컬러를 선택했다. 양모 소재에 스트레치 기능이 들어간 원단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외관에 활동성을 가미했다. 타이 또한 수트와 동일한 네이비 컬러 바탕에 레드, 화이트의 사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코오롱FnC의 이상우 캠브리지멤버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데이비스컵 대표님 단복은 캠브리지 멤버스가 45년간 쌓아온 수트 제작 기술을 통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경기에 나서서 한국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길 바라는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사상 최초 2년 연속 데이비스컵 본선에 진출한 대표팀은 오는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본선 조별리그를 펼친다. C조에 속한 한국은 9월 12일 세르비아, 14일 체코, 17일 스페인과 차례로 맞붙는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적의' RYU, 마침내 또 ML 잭팟 현실화 '美 현지도 인정하는 차이'... 최소 2년은 보장이다 - 스타
- 'F컵 셀프 인증' 맥심女, '넘사벽' 볼륨美 과시 - 스타뉴스
- '축구여신' 아나운서, '아찔 글래머' 비키니 패션 - 스타뉴스
- LG 오윤솔 치어, 뽀얀 속살 드러내며 '여신 포스' - 스타뉴스
- 선수 출신 맥심女, 속옷 실종 파격적 '우월 볼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