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5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5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 가입뿐만 아니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사후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최우선 실현을 위해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5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을 마련하여 서비스 품질관리 지표를 제공하는 평가로 국내 대표적인 콜센터 품질평가 조사다. 이번 조사에서 알뜰폰 부문은 총 4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평가'를 실시했다.
KT엠모바일은 올해 고객 만족도 조사 6개 항목과 모니터링 조사 3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 점수를 기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부가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등 고객 중심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KT엠모바일은 고객에게 더 나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앱(App)에서 365일 24시간 업무처리가 가능한 △요금제 예약 변경 △유심 변경 등 온라인 셀프서비스를 업계 최다 제공하고 있다.
올해 5월 알뜰폰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일시에 상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상담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상담 대기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여유 있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7일 이내 VOC 재 인입률 0%를 기록하고 있다.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 가입뿐만 아니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사후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최우선 실현을 위해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엠모바일, '웨이브' OTT 무제한 요금제 출시…알뜰폰 혜택 강화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