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5개월 만 컴백 앞두고 러블리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케플러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될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의 '선키스드(SUNKISSED)' 버전 개인 사진을 공개했다.
케플러의 신보 '매직 아워'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앨범이다.
한편, 케플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케플러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될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의 '선키스드(SUNKISSED)' 버전 개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플러는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9인 9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아홉 멤버는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따뜻한 햇살 아래 빛나는 순간을 온전히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케플러는 자연스럽고 역동적인 포즈로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드러내는가 하면, 비눗방울, 꽃, 풍선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러블리하고 키치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케플러의 신보 '매직 아워'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앨범이다. 지난 4월 발표했던 미니 4집 '러브스트럭!'을 통해 아찔하고 어지러운 느낌과 설렘 사이 혼란을 거쳐 마침내 '사랑'이라는 감정을 깨닫게 된 케플러는 다시 한번 사랑을 노래하며 케플러 특유의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케플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다음 달에는 국내 단독 팬미팅 '케플러스 스트레인지 마켓(Kep1er’s Strange Market)'을 개최해 팬들과 호흡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유출' 방송 중단했던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 '놀토' 정동원, 깜짝 고백 "신동엽 딸과 중학교 동창"
- 음식 불맛내려다…'웃는 사장' 박나래, 화상 입고 응급실행
- 서동주 "아버지 서세원 사망, 허망하고 그립다"
- 김가연 "4년 반 동안 임신 위해 노력…자괴감 들었다" ('동치미')
- '미우새' 권오중 "'순풍산부인과' 재방 출연료 없다"
- '뉴스룸' 윤계상, 뇌동맥류 수술 언급 "나답게 살고파"
- '복면가왕' 양학선 "아내 임신 중" 깜짝 발표
- '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전 아내 정체 알고 충격
- '학폭 의혹 부인' 박혜수, '너와 나'로 스크린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