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UDC 2023' 티켓 판매…오프라인 50만원

김윤희 기자 2023. 9. 11.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1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DC 2023' 온·오프라인 참가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두나무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소통과 교류, 온라인은 콘텐츠 공유에 초점을 맞춰 이전보다 많은 이들이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지식과 비전을 나눌 수 있게 했다"며, "오프라인에서는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돼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서 진행…온라인 등록 무료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1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DC 2023' 온·오프라인 참가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11월 13일 열리는 UDC 2023. 행사는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UDC 2023은 ‘블록체인의 모든 것(All That Blockchain)’이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드 ▲정책, 규제 ▲금융, 비즈니스 ▲콘텐츠, 문화 ▲산업, 기술 등 블록체인의 다채로운 변화를 포괄하는 세션으로 기획됐다.

트렌드 세션에서는 인공지능(AI), 친환경 등 블록체인의 새로운 흐름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고, 정책, 규제 세션에서는 미국, 싱가포르, 일본, 한국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각국의 정책에 대한 담론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콘텐츠, 문화, 산업, 기술 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다양한 블록체인 사례도 만나볼 수 있다.

두나무, 9월 11일 '업비트 D 컨퍼런스(UDC)' 티켓 판매

오프라인 티켓은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50만원이다. 오프라인 티켓 등록자에게는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가 주어진다. 입장권과 더불어 ▲공식 애프터 파티 참석권 ▲연사와의 네트워킹 프로그램 ▲현장 이벤트 참석권 ▲UDC 2023 굿즈 및 기념품 ▲점심 및 다과 ▲셔틀버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온라인 등록은 11월3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무료다. 온라인 등록자에게는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 안내 메시지와 행사 관련 뉴스레터가 발송된다. 온라인 등록자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특화 세션도 시청할 수 있다. 다양한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소통과 교류, 온라인은 콘텐츠 공유에 초점을 맞춰 이전보다 많은 이들이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지식과 비전을 나눌 수 있게 했다”며, “오프라인에서는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돼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