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명곡제작소’와 찰떡…명품 라이브부터 편곡까지(종합)[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곡제작소' 김호중이 명품 라이브부터 편곡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홍서범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현·손준호 부부·홍서범과 완벽 케미
‘명곡제작소’ 김호중이 명품 라이브부터 편곡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홍서범이 출연했다.
손님이 입장하자 김준현과 함께 즉석에서 뮤지컬 오프닝을 선보인 그는 김호중은 김소현, 손준호 부부에게 즉석에서 듀엣곡을 주문하는가 하면,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부터 같은 직업을 가진 장점 등을 질문하며 자연스러운 진행을 이어가며 MC 역학을 톡톡히 해냈다.
이어 두 번째 손님인 홍서범이 깜짝 등장했다. 김호중은 “‘그대 떠난 이 밤에’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팬심을 드러낸 뒤 홍서범과 함께 즉석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김소현은 “(무대에 설 때) 기분이 안 좋을 때도 있는데 그걸 다 맞춰준다”라며 손준호에게 고마운 점을 전한 반면, 손준호는 “(아내가) 굉장히 대선배잖아요. 비밀이 없어요”라며 귀여운 불만을 이야기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홍서범은 ‘명곡제작소’에서 가수들만의 신규 동호회인 ‘송(SONG)놀이야’를 만들고 싶다고 주문을 넣어 주목을 받았다. 이어 가수들만의 동호회 ‘송놀이야’의 창단을 알리는 제1회 홍서범 가요제가 개최돼 명곡들의 향연이 이어졌다.
여기에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고, 결국 홍서범의 선택을 받아 최종 우승자로 꼽혔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언제?”…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피해자’ 정우연 직접 해명[MK★이슈] - MK스
- 브브걸 유정♥이규한 ‘두 번 만에’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공식) - MK스포츠
- 김세정, 깊은 섹시함+고혹적인 퍼포먼스 춤선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미니원피스+모노키니로 뽐낸 핫바디 - MK스포츠
- 류현진, 13일(한국시간) 슈어저와 맞대결 - MK스포츠
- 모중경 KPGA 챔피언스투어 3승…프로골프 10승 [남자골프] - MK스포츠
- 두산, 20일 NC전 ‘미스터두데이’ 진행…김인태 캐리커처 미니 캠핑의자 제공 - MK스포츠
- ‘트리플 크라운 유력’ 페디 VS ‘30홈런’ 노시환…갈수록 뜨거워지는 MVP 레이스, 승자는 누구?
- 전지수 KLPGA 여자프로골프 42경기 끝에 데뷔승 - MK스포츠
- 고군택 KPGA투어 시즌 3승…대상포인트 선두 [남자골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