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손목 부담 줄인 '초경량 무선청소기 엑스나노' 출시

이민주 기자 2023. 9. 11.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팔은 손목 부담 없이 가볍게 매일 쓸 수 있는 초경량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엑스나노는 손목과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가볍고 컴팩트한 청소기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테팔은 엑스나노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1일까지 쿠팡에서 200대 한정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에 예약한 200명에게 무선청소기 테팔 엑스나노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당 2만회 회전으로 먼지 99.9% 흡입…좁은 공간에도 '쏙' 보관
엑스나노 제품 이미지 (테팔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테팔은 손목 부담 없이 가볍게 매일 쓸 수 있는 초경량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엑스나노는 손목과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가볍고 컴팩트한 청소기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무게는 1.9kg에 불과하다. 핸디형으로 사용 시 1kg으로 더욱 가벼워 장롱 위나 커튼 봉과 같이 높은 곳도 한 손으로 거뜬히 청소할 수 있다.

외부 독립기관 테스트 결과, 분당 2만9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가 먼지 99.9%를 제거한다.

슬림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제품의 가로 폭은 8cm다. 공간이 부족한 원룸이나 좁은 수납공간에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일체형 이지솔과 틈새 브러시도 함께 구성돼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도 다양한 청소가 가능하다. 일체형 이지솔은 스틱형이나 핸디형으로 분리돼 바닥부터 책상, 천장과 같은 높은 곳까지 다양한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돕는다.

틈새 브러시는 끝이 뾰족해 좁은 공간 청소에 적합하다. 소파 틈새 사이사이나 창문, 천장 등 높은 곳에 있는 먼지를 흡입하기에 편리하다.

기본 장착된 헤드는 소프트 롤러 브러시와 180도 회전 기능을 탑재해 더욱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한다. 180도 회전 헤드는 상하좌우 유연한 움직임을 자랑해 책상 밑이나 모서리 틈의 먼지도 놓치지 않는다.

물 세척 가능한 분리형 필터와 먼지 통으로 먼지 비움과 유지 관리도 손쉽다. 필터와 먼지 분리기, 먼지 통까지 모두 분리 및 물 세척할 수 있어 청소기를 더욱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테팔은 엑스나노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1일까지 쿠팡에서 200대 한정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에 예약한 200명에게 무선청소기 테팔 엑스나노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