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 2023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200여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그룹(회장 조현준·사진)이 11일부터 2023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주사와 효성티앤씨·효성첨단소재·효성중공업·효성화학·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효성굿스프링스 등 6개의 계열사에서 약 200명의 인원을 채용한다.
효성은 앞서 올 상반기에도 약 2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한 바 있다.
효성은 이번 채용을 위해 수도권 및 지방 지역에 있는 9개 대학을 대상으로 캠퍼스 리크루팅을 나가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효성그룹(회장 조현준·사진)이 11일부터 2023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주사와 효성티앤씨·효성첨단소재·효성중공업·효성화학·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효성굿스프링스 등 6개의 계열사에서 약 200명의 인원을 채용한다.
효성은 앞서 올 상반기에도 약 2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한 바 있다. 1년에 한번 진행하던 공채를 상·하반기로 나눠서 진행하며 채용 규모 역시 기존 대비 2배 늘어났다.
하반기 공채 모집 분야는 크게 6개 부문으로 ▷영업(해외, 국내, 기술, 무역, 물류, 마케팅) ▷관리(구매, 재무, ESG, 신사업, 인사/총무, 홍보) ▷생산기술(섬유, 화학, 중공업) ▷R&D(섬유, 화학, 중공업, 펌프) ▷IT(시스템 개발,영업, CS) ▷건설 시공 등 이다.
지원서는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효성 채용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 전형, 인적성 시험, 면접,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2024년 1월 58기 효성 신입사원으로 정규 입사한다.
효성은 이번 채용을 위해 수도권 및 지방 지역에 있는 9개 대학을 대상으로 캠퍼스 리크루팅을 나가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 지원자들을 위해 오는 15일 온라인 채용 상담회도 운영하며, QR코드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아직도 클럽 다닌다"…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신동엽 '대마초 구속 사건' 언급…"출소 전 美서 요양"
- 권오중 "발달장애子, 전세계 15명 있는 희귀질환"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에 공식석상…고대 치어리딩 등장
- “진짜 귀신인줄 알았다” 유모차 끌고 터널 걷던 女, 대체 무슨 일
- 서동주 "父서세원과 10년간 연락 안해…밉고 그리워" 눈물
- "김히어라 학폭 제보자 H, 오히려 가해자"…학폭논란 진실공방
-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구치소 벌써 괴로워"…언론에 편지
- “너넨 그냥 짝퉁” 고려대·연세대 축제에 분교 향한 ‘막말’ 어쩌나
- ‘외설 논란 경찰 소환’ 화사 “조사 성실히 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