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재산 줄게"..'미우새', 임영웅 등장에 母벤져스 '환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우리새끼'의 母벤져스가 임영웅의 등장에 환호했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의 방송 말미에는 임영웅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母벤져스는 임영웅을 기립박수로 맞이했고, "너무 반갑다", "영광입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임영웅이 출연하는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의 방송 말미에는 임영웅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母벤져스는 임영웅을 기립박수로 맞이했고, "너무 반갑다", "영광입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임영웅은 팬들을 위한 필살기로 반존대를 꼽으며 "젊게 살고 싶은 분들은 오빠라고 하시라고 하고, '반갑다 얘들아'라고 인사한다"며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라고 말해 母벤져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특히 김종국의 어머니는 "아들인 김종국의 노래를 많이 듣냐 임영웅의 노래를 많이 듣냐"라는 질문에 "이제 김종국 노래는 잘 안 듣는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고, 토니 어머니는 "내 전 재산을 줄게"라는 파격적인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신동엽, 서장훈은 토니 어머니의 집중력에 감탄하며 "가장 놀라운 건 토니 어머니다. 지금 세상에서 제일 힘 센 사람이 와서 눈꺼풀을 내리고 있는데 그걸 버티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신곡에 대해 "몸을 많이 움직이는 곡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27일부터 29일,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총 6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공연을 개최하고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임영웅이 출연하는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외설 논란' 마마무 화사 소환 조사 - 스타뉴스
- "나 어떡해" 고아성, 엉치뼈 골절 전치 12주 '충격' - 스타뉴스
- 기안84 "GD·윤석열 대통령 섭외.." 거침없네 - 스타뉴스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